본문 바로가기

IT후기/IT제품

3)게임,그래픽작업에 적합한 노트북 아티브북5-1.기본후기

안녕하세요? 아샌입니다

 

벌써 어린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린이날이 찾아왔네요ㅎㅎ(뭐 저랑은 딱히 큰 관계는 없지만..ㅎ)

 

그전에 포스팅했던 내장그래픽이 탑재되어있던 아티브북5는 초기불량의 문제로 결국 반품했답니닿ㅎㅎ(그래도 후기에 오류가 있다는것은 아닙니다!)

 

오늘도 똑같은 아티브북5지만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있는 아티브북5의 후기에 대해서 쓰겠습니다ㅎㅎㅎ

 

이것이 바로~! 아티브북5 상자입니당~

 

측면에는 제품의 바코드들이 있고요ㅎ

 

윗부분에는 스티커외에는 별다른건 딱히 없네요...ㅎ

 

 

 

 

그럼 이제 개봉해보겠습니다~커피한잔

 

(와 잡다하게 많이도 들어있넹...)

 

 

 

내용물에는 노트북본체,마우스,사용설명서,가방,충전기등등....

 

바로 이것이 노트북 본체!!

 

 

 

일단 스티로품들로 부터 빼놓은다음.....

 

(드디어 정체를 들어냈군ㅎㅎㅎ<--퍽)

 

노트북 살떄 다른색은 없냐고 물어봤는데 블랙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ㅎ

뭐... 어차피 내가 원하는 색은 시크한 블랙이었으니 상관없지만ㅎ

 

노트북 왼쪽 측면에는 충전기단자,유선랜단자,외부디스플레이단자2개(VGA,HDMI),USB단자1개,그리고 이어폰단자...

 

그리고 오른쪽 측면에는 잠금 줄 단자?,USB단자2개,SD카드단자1개가 있습니다ㅎ

 

뒷부분은 딱히 설명해드릴 부분은 없네요...ㅎ

 

그럼 이제 열어보겠습니다~~~~

 

으...또 스티로품... 떄어내야지...

 

색상이 블랙이어서 안에까지 올블랙일줄 알았는데 안쪽에는 모니터와 키보드 버튼만 블랙이네욯ㅎ

 

이노트북은 외장그래픽 탑재 모델로 인텔코어I5 5세대 브로드웰에 지포스 840M 이 기본 탑재되어있어 다른노트북보다 그래픽 작업에 매우 우수합니다

 

화면은 15인치급으로 1920x1080(Full HD)을 지원합니다

 

 

그럼 이제 전원을 켜볼까요?

 

 

 

...........어라? 안켜지네...???

 

충전이 없나...?

 

 

혹시 몰라 전원캐이블을 연결해 보았습니다

 

...59%씩이나 있는데 왜 안켜졌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ㅎ

 

그럼 이번에는 진짜로 전원을 켜보겠습니다~

 

팬소리와 함꼐 전원이 켜지네욯

 

 

 

 

아 그런데 키스킨을 안씌어서 당장 씌었습니다.

 

 

 

 

 

마우스 당장 꽃아주고요...ㅎ

 

삼성아티브 로고가 뜨면서 부팅이 시작되네요

 

부팅이 완료되면 언어설정이 바로 뜹니다

 

한국어로 바꾸고 다음을~!

 

사용권동의가 어쩌고 저쩌고... 그냥 잡소리 집어치우고 넘어..ㄱ<----퍽퍽퍽

 

사진처럼 몇가지 기본 사항을 처리하겠다고 뜨면서 기본설정이 시작됩니다

 

pc이름과 색을 설정하고 다음으로!

 

저기 컴퓨터이름 쓰면서 본건데 키보드감도 꽤 우수합니다

 

그리고 그다음 노트북의 인터넷연결을 위해 공유기를 연결해 줍니다 (유선쓰는분은 관계없겠지만...)

 

터치패드감도 좋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계정으로 로그인해준다음...

 

저의경우에는 폰으로 보안인증을 하도록 설정이 되어있기때문에 일단 폰으로 승인을 해줘야하기떄문에 사람마다 이화면은 다를수도;;

 

 

 

 

 

 

그후 이런 저럼과정을 거친다음 컴퓨터가 재시작 됩니다

 

(네 안녕하세요...ㅎ)

 

 

 

 

 

 

이런저런 글이뜨면서 설정이 진행됩니다

(드디어.... 시작이다!!!)

 

 

시작하면 바탕화면에서 시작됩니다.시작버튼을 누르면 윈도우8.1의 메트로ui가 뜨게 되죠ㅎㅎㅎ

 

 

마지막으로 블로그샷투척!!!ㅋㅋㅋㅋ

 

상세 사양과 상세 후기들은 다음편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전 자러 가겠습니다~~~

졸려

 

그럼... 주말에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