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후기/IT제품

X간지나는 그래픽카드? - 갤럭시 GTX960 EXOC 4GB 개간지 후기/2.성능테스트


안녕하세요! 아샌입니다^^


이번에 시험이랑 vtool개발팀 모집 하는등으로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리뷰가 많이 늦어졌군요....ㅠ 그리고 이제 gtx1070과 1080도 좀있으면 나오는상황에 960을 써야되서 안쓸가했는데 그래도 쓰기로 했으니까 일단 써봅니다^^


그전 리뷰에서는 개봉후 설치만 해봤는데요 이번에는 3D마크로 테스트한 성능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제가 테스트한 컴퓨터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intel i5 3570 3.4Ghz

Ram:4GB

OS:Windows 10 Home

이정도만 알려드리면 되겠죠? ㅎㅎ



1.파이어 스트라이크(Fire Strike)

3D마크에 있는 테스트중 가장 높은 그래픽을 요구하는 테스트 입니다


한 번 영상 보시겠습니다^^

(용량을 줄이기 위해 화질을 낮춘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영상으로 감이 안잡히는 사람들을 위해 프래임수만 집중적으로 찍은 움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FPS를 보시면 20대를 왔다갔다 하시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2.스카이 드라이버(Sky Driver)

다음으로 스카이 드라이버 를 돌려보았습니다(이것도 역시 점수 스샷을 날려먹었네요...ㅠㅠ)

움짤에서 보시면 FPS가 97~124정도를 왔다갔다하시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3.클라우드 게이트(Cloud Gate)

이번에는 클라우드 게이트를 돌려보았습니다.

위 영상은 클라우드 게이트를 돌린영상입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이건 움짤을 더이에 뒀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


4.아이스 스톰(ICE Storm)


이건 돌려볼것도 없지만 한번 돌려봤습니다. 아이스 스톰이라고 모바일 기기용으로 도리는거라 대부분의 컴에서 아주 부드럽게 돌아가기때문에 의미는 없지만 그만 참고만하세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리뷰는 번외편으로 GTA5 성능테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