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후기/IT제품

2)저사양게임,문서작업에 쓰기좋은 아티브북5 리뷰-1.개봉기

안녕하세요? 아샌입니다.

 

제가 드디어 아티브북5를 샀습니다!!!신나2하트3

 

으하하핳<<---퍽

 

부모님이 생일선물로 사주셨네용~~~

 

노트북 사니까 사은품으로 한컴2014랑 이즈포토3도 주네요(이미 있었지만....)

그럼 이제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트북본채,사은품,윈도우8설명서,충전기,마우스,노트북가방등등...

(가방까지 같이 들어있을줄은 몰랐네요ㅎㅎㅎ)

 

그리고 이것이 바로 제일중요한 아티브북5에 본체입니다(사진이 흔들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실 판매점에서 기본설정을 다끝냈기떄문에 그과정은 아쉽지만 생략하겠습니다...)

 

 

 

열어보면 스티로품천이 키보드를 가리고 있는데 걍 치워주고요~

 

(드디어 모습을 들어냈군ㅎㅎㅎ<--퍽퍽?)

 

(자꾸 사진을 흔들리게 나오게 한점 머리깊이 숙여 사과드립니다꾸벅...)

아까 그화면에서 나오면 로그인창이 뜹니다(따로 개인설정을 안하신분들은 바로 바탕화면으로 접속됩니다.

 

비밀스러운?번호를 누르고 들어오면 예쁜바탕화면과 함꼐 바탕화면이 똭!ㅋㅋㅋ

 

번들로 같이 나온 마우스도 같이 장착?해줬습니다ㅎ

 

그리고 이제 사은품으로 온 한컴2014도 깔아줘야겠죠?(MS오피스도 필요한데 돈이ㅠㅠㅠㅠㅠㅠㅠ)

 

상자를 또 뜯으면 이렇게 종이가 나오는데 한컴홈페이지(http://www.hancom.com)에서 제품등록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참 그리고 컴퓨터 사양을 안보여드렸군요!!!!!

지금 당장! 보여드리겠습니다ㅎ

 

윈도우 8.1K가 기본 탑재가 되어있구요 CPU는 인텔코어I3 5세대(브로드웰) 을 사용하고요 램은 기본적으로 8기가 가 장착되어있습니다. 여기에 안나온거지만 그래픽카드는 내장그래픽인 인텔 그래픽스 5000?을 사용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정도 사양이면 간단한 저사양 온라인게임이나 문서작업용으로 사용하기 무난합니다.

 

컴퓨터사면 꼭 찍어야할 사진 블로그샷!!!!!!!!!!!!!!!!!!ㅋㅋㅋ

 

 

 

추가사진-윈도우8.1 시작화면(흐릿흐릿...)

 

지금까지 아티브북5의 개봉기를 써 보았는데요 아직 이게 끝이아닙니다. 다음편에서는 여러가지 그래픽태스트등과같은 것도 올릴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자연재해가 일어나지 않는한 내일 글이 올라올것입니다

(자연재해-필자의 귀찮음)

 

이상입니다

 

댓글 하나만 달고가세여~ 댓글이 싫으면 공감이라도...

(글쓰는데는 2시간이상이 걸리지만 댓글다는데는 1분도 걸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