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안드로이드)/베가아이언1

1)베가아이언1 킷캣을 품다-베가아이언1 킷캣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아샌입니다^^

 

요즘 많이 포스팅 못해드려 죄송합니다.

이제 다음주금요일(7/25)에 방학하니까 그때부터는 최대한 많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제 본문들어가겠습니다.

 

드디어 7월14일 (수)드디어 !!!!

베가아이언1 의 킷캣업데이트가 떴습니다!!

대박 대박 대박사건!!! ㅋ

 

  • 베가아이언 킷캣 업데이트

그러니 바로 업데이트 시작 하려고 했지만 꼭와이파이로 다운받으라네요.

그래서 집에와서 와이파이연결하고 설치!!!

용량을 보니 킷캣 맞네요!!! 기대가되네요^^

 

  • 베가아이언 킷캣 후기

 

그리고 이제 설치가 되고 재부팅이 되었었는데 부팅음이 바꼈네요! 더경쾌해졌어요!

그리고 부팅이 완료되고 잠금화면이 떴습니다.

 

확실히 좀 달라졌죠! 상단바도 투명해지고…

한번 잠금을 풀고 들어가봤습니다.

역시 홈화면에서도 상단바가 투명하군요

그리고 상단바를 두 손가락으로 내리면 설정진입창이 나옵니다.

그리고 미니윈도우에 인터넷이 생겼네욯ㅎㅎㅎ

인터넷 빠른컨트롤에 인터넷창닫기가 생겼네요!

그리고 연결애플리캐이션창도 바꼈네요!!!

갤러리 모양도 바꼈네요!(p.s-저기 문화상품권 보일텐데 어차피 다쓴거라 못써요 못밑겠으면 한번 써보시든지요)

그리고 화면보호기라는 기능이 새로 나왔네요(왠지 베가아이언에서 윈도우 향이 난다는…)

긴급통화에 들어가보니 맨밑에 습득폰 신고센터가 추가되었네요!!!

 

그리고 전체화면인앱에서 위에부분을 밑으로 슬라이드하면 상단바가 보이게 되었습니다. 흐흑 너무좋다…

 

  • 마치며

    아직 더 써 봐야알겠지만 이번 킷캣 업데이트는 매우 만족스러웠던것같습니다.

    어려운상황에서도 불구하고 베가아이언 킷캣을 만들어주신 팬택 감사합니다!!!

     

     

    덧글 남겨주고 가세요^^